모바일대출 추천하는곳 중 2금융권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소식

무직자대출 추천하는곳 중 1금융권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상환방법

정부지원서민대출 상품인 햇살론의 조건은 신용등급이 6~10등급 이거나 연소득이 3천5백만원 이하인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입니다.





KB국민은행의 ‘KB 직장인든든 신용대출’의 경우 이날 기준으로 가장 낮게 받을 수 있는 금리가 3.76%(CD91일물)이고, 최고 금리는 6.18%(금융채 12개월 기준)다.

중도금 대출

국민은행 대출

새마을금도 전세자금대출

지원대상 : 4대 서민대출 상품 중 어느 하나를 모두 상환했거나, 2년 이상 성실히 상환하고 신용등급이 5등급 이상인 자 (새희망홀씨, 햇살론의 경우 75% 이상 상환 하여야 함)

자동차 담보대출

햇살론 17

아무리 돈이 급하더라도 현금서비스 이용은 자제해야 한다. 현금서비스나 카드론 등 고금리 대출을 받으면 신용점수에 악재로 작용하기 때문이다. 예·적금이나 보험을 담보로 대출받을 수 있는 ‘예·적금 담보대출’ 및 ‘보험계약자 대출’ 등의 방법도 있다.

보금 자리론

청년 대출 종류

토스뱅크: 개인사업자가 보증기관의 보증서나 고객의 부동산 등 담보 없이도 돈을 빌릴 수 있어요. 사업을 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만 내면, 개인 신용도에 따라 대출 한도와 금리가 결정.

신한은행 대출

무직자 대출 쉬운곳

국민은행 대출

저축은행·카드·캐피털·보험 등 2금융권과 대부업체는 주로 신용점수 등이 낮아 은행권에서 대출받기 어려울 때 이용하는 곳이다. 은행에 비해 2금융권과 대부업체의 대출 금리는 높은 편이다.

앞서 한국은행(한은) 금융통화위원회는 지난 5월 26일 기준금리를 연 1.5%에서 1.75%로 올렸다.

우대조건은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2개월간 10만원 이상 사용 실적이 있다면 0.4%우대됩니다. 예적금 상품 가입 후 2개월이상 실적이 있다면 0.4% 우대됩니다. 원리금을 정상 납부하면 연 0.2%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.

우대조건은 케이뱅크 쏠편한 비상금대출 한도 체크카드로 2개월간 10만원 이상 사용 실적이 있다면 0.4%우대됩니다. 예적금 상품 가입 후 2개월이상 실적이 있다면 0.4% 우대됩니다. 원리금을 정상 납부하면 연 0.2%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.

신한 마이카 대출

제 2 금융권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